제목

유·무상 수리 기준

등록자관리자

등록일2014-06-02

조회수19,914

[유무상수리수리기준]

1.무상수리 

①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
 

2.유상수리

① 제품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

② 사용 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

③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
④ 서비스 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
⑤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시

⑥ 이동,운송, 고객과실로인한 제품 고장, 파손 발생시

⑦ 천재 지변(낙뢰,화재,지진, 풍수해,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
⑧ 품질 보증서가 없는 경우

⑨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(액상,무화기 등) 

 

유상수리 제품 예) 

- 외부 충격으로 인한 배터리 파손 및 고장의 경우 

- 승인되지 않은 타사의 부속품으로 인한 배터리 고장의 경우

- 사용자 임의로 개조, 분리, 수리했을 경우 

- 제품 사용 후, 발생되는 외관 스크래치인한 AS요청의 경우



 

 

 

첨부파일 다운로드: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